'닥치고 패밀리' 박지윤 스타일, 두 가지만 기억할까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09.28 08: 34

최근 KBS2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 속 청순하고 예쁜 미모의 허당녀로 열연중인 박지윤의 스타일이 주목받고 있다. 센스 있는 컬러 매치와 유니크한 액세서리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는 것. 
박지윤은 비비드한 컬러와 네온컬러의 조화는 물론 유니크한 아이템을 과감히 매치해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패셔너블한 모습을 시트콤을 통해 유감없이 보여주고 있다. 최근 새로운 스타일을 선도하고 있는 박지윤, 시트콤 속 그의 스타일링 비법을 살펴봤다.  
▲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 스타일링

KBS2 ‘닥치고 패밀리’에서 박지윤의 스타일을 유심히 살펴보면, 통통 튀는 컬러 아이템을 활용한 스타일링을 많이 엿볼 수 있다.
소매에 컬러 포인트를 준 티셔츠나 네온 컬러의 탑, 핑크 컬러의 스트링 팬츠 등 밝고 경쾌한 컬러의 아이템을 매치해 룩에 활력을 더했다.특히 핑크, 블루 컬러의 폴딩 스타일 클러치 백을 많이 볼 수 있는데 이 백은 자연스럽게 접히는 것이 특징이므로 스타일리시함과 트렌디한 이미지를 동시에 선사한다. 
F브랜드 관계자는 “박지윤이 착용한 클러치 백은 트렌드에 맞춰 레드, 옐로우, 블랙, 골드 등으로 선보이고 있으며 모던한 아이템으로 어떠한 룩에도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하다”며 "박지윤이 입은 핑크 스트링 팬츠는 허리에 셔링과 끈 디테일로 유니크함을 더하고 극중 박지윤의 도회적 이미지를 한층 더 부각시킨다"고 전했다.  
 
▲ 헤어 피스로, 귀여운 러블리 스타일링
통통 튀는 박지윤의 스타일을 한층 레벨 업 시키는 헤어피스는 러블리한 캐릭터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리본 디테일의 헤어피스는 사랑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더하며, 플라워 모티브의 오버사이즈 헤어피스는 전체적인 룩에 위트는 물론, 유니크함 마저 느끼게 한다.
junbeom@osen.co.kr
KBS2 '닥치고 패밀리'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