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원성취? 개그맨 김준현이 배우 김태희와 TC CF 커플이 됐다. 28일부터 온에어 된 LG 디오스(DIOS) 김치냉장고의 신규 TV CF에 동반 출연해 찰떡궁합을 선보인 것.
김태희와 김준현은 LG디오스 김치냉장고가 제공하는 차별화된 김치 맛을 표현하기 위해 김치를 먹으며 ‘톡’ 쏘는 김치 맛을 각자의 개성을 살려 표현했다.
특히 김준현은 특유의 유쾌한 표정과 재미있는 말투로 사이다처럼 시원한, ‘톡 쏘는 김치맛’을 표현하고 있다. 김태희는 클로즈업 촬영에서 CF 감독의 ‘톡 쏘는 표정’이라는 주문 하나에 윙크를 하며 눈웃음을 지어 보이는 등 다양한 표정을 소화해 냈다.

둘은 CM인 ‘김치톡톡송’도 김태희와 김준현이 직접 불러 실력을 뽐내기도 했다. ‘배추 김치 톡톡, 열무 김치 톡톡’으로 반복되는 가사가 중독성을 내포하고 있으며 메인CM송은 스윗소로우가 함께 작업해 감미로운 목소리로 맛깔나게 표현했다.
이 CM송은 컬러링으로도 제작 돼 김태희 김준현 스윗소로우 버전 모두를 김치톡톡닷컴(http://김치톡톡.com)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기프트콘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CF를 통해 디오스 김치냉장고의 차별화된 특성인 톡 쏘는 김치맛을 김태희와 김준현의 매력을 결합해 명확히 보여주고자 했다”며 “향후에도 모델의 장점과 제품의 특징을 결합해 시너지를 낼 수 있는CF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100c@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