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위험한 관계'에서 희대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으로 분한 장동건이 여성을 사로잡는 유혹의 기술을 공개한다.
'위험한 관계'는 상하이를 뒤흔든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장동건 분)과 단아하고 정숙한 미망인 뚜펀위(장쯔이 분), 관능적인 팜므파탈 모지에위(장백지 분)의 치명적인 삼각관계를 그린 작품.
특히 극 중 매력적인 마성을 쇼유한 나쁜 남자로 변신한 장동건이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는 스틸 컷과 함께 여심을 사로잡는 셰이판의 유혹의 기술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1. 닿을 듯 말 듯 아찔한 스킨십..그녀를 애태워라!
셰이판이 전하는 첫 번째 유혹의 기술은 닿을 듯 말 듯, 아슬아슬한 스킨십으로 그녀를 긴장시키는 것.
공개된 스틸 속 금방이라도 키스를 나눌 듯 위험한 거리를 유지하고 있는 셰이판은 박력 있게 그녀에게 다가가 농밀한 스킨십으로 여성의 마음을 사로잡은 후, 적절한 타이밍에서 '여기까지만' 하고 멈춘다.
압도적인 비주얼로 바라보기만 해도 여자의 마음을 설레게 만드는 그의 아찔한 매력과 때를 아는 절제는 여성들의 애간장을 녹인다.
#2. 완벽한 남자, 의외의 흐트러짐으로 반전매력 어필!

상하이 최고급 호텔의 경영자이자 최고의 비주얼, 돈과 재력 모든 것을 갖춘 완벽한 남자 셰이판에게 여성들이 다가서기란 쉽지 않다.
먼저 다가서기 어려워 하는 그녀를 위한 셰이판만의 전략은 구멍을 내보이는 것. 한치의 틈도 없이 완벽해 보이는 그이지만 머리 손질을 마친 뒤 헤어핀을 뽑는 것을 잊은 듯 핀을 잔뜩 꽂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며 의외의 허술함을 내보인다. 또한 남몰래 볼에 바람을 넣는 등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여주며 의외의 귀여움을 어필하기도 한다.
이는 여성에게 친숙함을 전해줄 뿐 아니라 예상치 못한 귀여운 모습에 웃음까지 짓게 만들며 여심을 공략하는 두 번째 기술로 사용된다.
#3. 그녀의 질투심을 자극하라!

상하이 최고의 플레이보이 셰이판의 최고 주특기는 잠들어 있던 그녀의 질투심 자극하기. 그는 두 명의 여자 사이에서 애매한 태도를 보이며 그녀들의 마음을 애타게 만든다.
자신이 아닌 다른 여자에게 잘해주는 모습을 보는 순간, 그녀의 마음 속에 잠자고 있던 질투심은 순식간에 불타오르게 될 것.
이러한 셰이판의 태도에 사교계의 여왕으로 불리는 모지에위마저 묘한 질투심에 사로잡히고 마니 강력한 유혹의 기술임을 입증한다.
#4. 그녀가 다가올 때, 차도남의 매력을 어필하라

마지막 유혹의 기술은 나쁜 남자의 치명적 매력의 끝을 보여주는 것. 앞서 선보인 기술들로 여성의 마음을 완벽하게 사로잡은 후, 그녀가 마음을 완전히 열었다고 생각할 때 차갑게 돌아서는 것이 마지막 기술이다.
끊임없이 다가오는 셰이판으로 인해 갈등을 겪는 뚜펀위는 어느새 마음을 열고 셰이판에게 다가간다. 이때 셰이판은 이전까지와는 전혀 다른 태도를 보이며 누구보다 냉정하게 그녀에게서 돌아선다.
그녀가 다가올 때, 차갑게 돌아선다면 그 여인은 손에 잡힐 듯 잡히지 않는 진정한 차도남의 까칠한 매력에 더욱 빠져들 것이다.
한편 '위험한 관계'는 오는 11일 국내 개봉한다.
trio88@osen.co.kr
'위험한 관계' 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