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뱅이 모델' 윤진이-이종석 제안, 커플 점퍼 스타일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03 10: 56

- 윤진이와 이종석이 제안하는 밀리터리 점퍼 스타일
- 다양한 사이즈, 뛰어난 컬러감으로 패션성+활용도 우수
  

일교차가 심한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간편하게 입고 벗을 수 있는 아우터가 필수다. 특히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고 손쉽게 스타일링이 가능한 밀리터리 점퍼는 그야말로 가을시즌에 없어서는 안될 아이템. 아직까지 가을 맞이 준비를 못한 사람이 있다면 잠뱅이 모델 윤진이와 이종석이 제안하는 스타일리시 한 밀리터리 점퍼 스타일에 주목해 보는건 어떨까.
‘임메아리’ 윤진이와 우월한 비주얼로 여심을 흔들고 있는 이종석은 잠뱅이의 F/W화보를 통해 그들만의 밀리터리 점퍼 스타일을 공개했다. 윤진이와 이종석이 코디 한 밀리터리 점퍼는 컬러감 있게 제작된 잠뱅이의 신제품으로 배색 포인트와 지퍼 디테일이 인상적인 유니섹스 아이템이다. 특히 포인트 컬러의 감각적인 내피는 스타일을 살려줄 뿐 아니라 탈, 부착이 가능하도록 제작돼 실용성까지 높다.
이번 화보 속 윤진이는 이너로 감각적인 체크 셔츠를 매치한 대신 톤을 다운 시켜 줄 수 있는 네이비 밀리터리 점퍼로 코디 했으며 이종석은 다소 무난해 보일 수 있는 그레이 톤의 맨투맨 티셔츠를 매치해 레드 톤의 밀리터리 점퍼로 포인트를 줬다. 윤진이처럼 이너를 화려하게 입는 걸 좋아한다면 네이비나 카키 톤의 점퍼를 활용하는 것이 좋다. 이종석과 같은 무채색 계열의 옷들이 많다면 포인트를 줄 수 있게 레드 점퍼를 선택하도록 하자.
만약 밀리터리 점퍼로 커플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윤진이와 이종석처럼 각자 다른 색상의 점퍼에 같은 이너를 입고 비슷한 분위기를 연출해도 좋다. 반대로 동일한 색상의 점퍼에 각자 다른 스타일의 이너를 스타일링 해 입어도 개성 있는 커플룩으로 입어도 좋다.
잠뱅이 디자인실 박지현 팀장은 “이번 시즌 새롭게 출시된 밀리터리 점퍼는 컬러도 다양하고 남녀 공용 사이즈로 출시돼 누구에게나 유용한 아이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insun@osen.co.kr
잠뱅이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