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이 건조함으로 인해 주름이 생성되기 쉬운 가을 환절기를 맞아 기능별, 부위별, 입맛별로 맞춤 솔루션을 제시하는 ‘안티에이징 대전’을 31일까지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많은 소비자들이 가을이 되면 그 어느 때보다 안티에이징 관리에 집중하지만, 사람마다 신경 써야 할 포인트와 대처 방법이 다르기 때문에 각자에 맞는 안티에이징 솔루션을 제시해 주기 위해 마련되었다. 아울러 안티에이징 대전 기간 동안에는 바르는 제품부터 먹는 제품까지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노하우가 담긴 다양한 안티에이징 제품들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기능별 안티에이징에는 주름 케어는 물론 탄력 케어, 보습 케어 등 기능별로 세분화한 ‘아리따움 안티에이징 톱 10’을 선보인다. 아이오페와 한율, 라네즈의 인기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구성하였으며, 아이오페 레티놀 에이지코렉터와 프로레티놀 아이코렉터, 한율 극진에센스 등이 포함되었다고 밝혔다.

부위별 안티에이징은 마몽드 플라워 에센셜 마스크 등 다양한 팩과 모발 및 손의 안티에이징을 책임질 미쟝센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 해피바스 리페어 24 안티링클 핸드크림 등을 선보인다.
아울러 입맛별 안티에이징으로는 오가든 제품들로 구성, 피부 속부터 탱탱하고 촉촉하게 케어해주는 오가든 마린콜라겐, 피로회복과 면역력을 증진시켜 신체에 활력을 불어넣어주는 오가든 에너지 홍삼 등을 준비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jiyoung@osen.co.kr
아리따움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