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지효, 메이크업 비법 담은 인터뷰 동영상 공개
SBS 주말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의 에이스 송지효가 자신의 메이크업 팁을 공개한 인터뷰 동영상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 동영상은 송지효가 립스틱 하나로 메이크업을 충분히 한 것처럼 연출하는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하는 인터뷰 영상을 담은 것.

뷰티 팁 동영상에서 송지효는 평소 메이크업을 진하게 하지 않기 때문에 립스틱으로 예쁘게 연출하는 데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그는 자신의 립 메이크업 팁으로 가벼운 모임처럼 캐주얼한 자리에 참석할 때는 틴트처럼 입술 중앙 부위를 중심으로 톡톡 두드려 발라 화사하게 연출하고, 제작 발표회 등 중요한 자리에 참석할 경우에는 발색이 잘 되도록 여러 번 덧발라 선명한 입술을 연출한다고 소개했다.
동영상 속 송지효는 은은하게 빛나는 은광 피부 위에 립스틱으로 포인트를 준 내츄럴한 가을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송지효의 메이크업 비법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화장 잘 안 하는 줄 알았는데 송지효에게 이런 비법이 있었네”, “따라해 보고 싶은 좋은 팁”, “송지효 트렌드 세터 다운 면모가 엿보인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송지효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담은 동영상은 유투브 채널을 통해 인터넷과 모바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동영상 속 송지효의 립스틱은 색조 전문 브랜드 '바비 브라운'의 신개념 매트 립스틱 ‘크리미 매트 립칼라’이며, 인터뷰에서 송지효는 가장 맘에 드는 립스틱 컬러로 톤다운된 보랏빛이 감도는 ‘토니 핑크’를 꼽았다.
insun@osen.co.kr
바비브라운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