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FC 팬서비스 강화 위해 C.S 교육 가져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2.10.06 09: 01

대구FC는 5일 오후 2시 대구 스포츠기념관에서 '마음을 움직이는 대구FC의 고객감동 서비스'라는 주제로 대구은행 고객감동 드림팀 손현주 강사를 초빙해 C.S 교육을 가졌다.
대구FC는 이번시즌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활동과 홈경기 다양한 볼거리 활성화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 결과 지난 6월에는 한국프로축구연맹으로부터 전년도 같은 기간 대비 평균관중수가 가장 많이 증가한 구단으로 선정돼 플러스 스타디움 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하지만 대구는 현재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경기장을 찾은 홈 팬들에게 더 큰 만족을 드리고 팬서비스를 강화해 모범시민구단으로 발돋움 하고자 이번 교육을 준비했다.
이날 교육에는 대구FC 임직원 및 스포츠 기념관 직원들이 함께 참석했으며, 강의를 맡은 손현주 강사는 "친절을 베푼다고 항상 상대가 만족감을 느끼지는 않는다. 고객을 대할 때 상대와 상황을 파악해 그에 맞게 행동하는게  중요하다"고 발전방향을 제시했다.
교육은 2시간 가량 진행됐으며 질의응답을 끝으로 행사는 마무리됐다.
what@osen.co.kr
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