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명동 FSS 오픈 기념 '프리메라 프라미스' 이벤트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0.08 14: 12

아모레퍼시픽의 발아 식물 화장품 프리메라(primera)는 명동 FSS(Free Standing Store) 오픈을 맞아 8일부터 31일까지 ‘프리메라 프라미스’ 온라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리메라 프라미스는 환경과 자연, 지구를 생각하는 프리메라의 공익 캠페인으로 프리메라가 진행하고 있는 환경보호 및 사회공헌 활동과 소비자들과 공유하는 약속에 대한 내용이 담겨 있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메라 마이크로사이트 또는 모바일 사이트에 접속해 ‘프리메라 프라미스’에 동참하는 약속을 남긴 후, 이벤트에 당첨되면 총 1,000명에게 13일 프리메라 명동 매장(FSS-Free Standing Store)에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 정품(100ml)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 수분 크림 5회 체험 분을 제공한다.

프리메라 프라미스 캠페인을 기념해 출시된, ‘알파인 베리 워터리 크림 리미티드 에디션’은 환절기에 보다 넉넉하고 촉촉하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도록 기존 용량 보다 2배 더 커진 100ml 용량의 크림이다.
프리메라 김효정 팀장은 “프리메라 프라미스 캠페인을 통해 많은 분들이 환경을 생각하는 프리메라의 활동에 동참할 수 있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프리메라는 환경과 지구, 자연을 생각하는 의미 있는 행동에 앞장서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프리메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