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조한 가을 날씨로부터 내 피부를 지켜라!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09 16: 13

10월 날씨는 일교차가 커 피부 속 수분을 쉽게 빼앗아 간다. 피부의 수분이 부족해지면 각질이 쌓이게 되고, 피지 및 노폐물들이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이 악화되기 쉽다. 까칠해진 얼굴, 트는 입술, 건조한 손 등 수분이 부족한 우리의 피부를 매끄럽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았다.
브랜드 씨트리의 메이플 워터 모이스춰 크림은 메이플 워터(고로쇠수액)가 93%이상 함유되어 있으며 해양 심층수에 다량 함유된 천연 유래 고보습 성질이 거칠어지고 메마른 피부에 집중적인 수분을 공급하여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꾸어주는 스마트한 모이스춰 크림이다.
브랜드 스팀크림의 오리지널 스팀크림은 네롤리, 카모마일, 로즈, 라벤더 등 4가지 천연 에센셜 오일로 배합되어 있어 예민한 피부를 진정시킴과 동시에 스트레스나 긴장을 풀어주고 지친 심신을 안정시키는 릴렉스 효과가 있다. 얼굴뿐 아니라 건조한 바디에도 함께 사용할 수 있고, 천연 식물성 원료와 최상급의 에센셜 오일로 만들어져 어른 뿐 아니라 아이들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브랜드 허바신의 우타카밀 립밤은 카모마일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보호와 진정, 재생, 회복 효과가 뛰어날 뿐 아니라 토코페롤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셀을 보호해준다. 이 제품은 거칠어지고 하얗게 입술이 트는 것을 방지해주는 립 에센스로, 피부과 테스트를 거친 제품인 만큼 민감한 입술에도 사용 가능하다.
브랜드 존 리치몬드의 비바락 바디 로션은 존 리치몬드 비바락 EDT의 패미닌하고 매혹적이며 모던한 플로럴 향취를 그대로 재현했다. 또한 부드러운 밀크 타입으로, 모든 피부 유형에 적합하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촉촉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데 효과가 있다.
브랜드 허바신의 우타카밀 핸드크림은 독일의 천연 카모마일이 함유되어 피부보호와 진정, 회복효과에 뛰어나고 천연 식물성 글리세린이 함유되어 항상 노출되어 있는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 피부 보호막 역할을 한다. 이 제품은 손뿐 아니라 거칠어지기 쉬운 발뒤꿈치, 팔꿈치, 무릎 등에도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인 제품으로 가을 외에도 사계절 항상 필요한 제품이다.
insun@osen.co.kr
씨트리, 스팀크림, 허바신, 존 리치몬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