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수분이 부족한 피부, 피부 트러블 자국, 임산부 스킨케어 전문 케어 오일
유한양행에서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해주는 전문 스킨케어 오일, 바이오-오일TM(www.bio-oil.kr)을 국내에 런칭했다.
바이오-오일TM(60ml)은 수분이 부족한 피부, 피부 트러블 자국 및 균일하지 못한 피부 톤 개선을 위해 처방되는 전문 스킨케어 오일이다. 임산부 스킨케어와 성장기 청소년의 보습 관리에도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물새 꼬리샘 오일을 그대로 재현한 독자 특허 성분 퍼셀린 오일TM을 함유해 오일이지만 끈적이거나 번들거리지 않고 산뜻하고 빠르게 스며드는 것이 특징이다. 이 외에 카렌듈라, 라벤더, 로즈마리, 카모마일 등 식물성 추출물과 비타민 A,E를 함유했다.
바이오 오일은 34개국에 진출한 글로벌 브랜드다. 2011년 기준으로 영국,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등 11개국에서 피부 트러블 자국 및 임산부 스킨케어 부문 판매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전 세계 권위있는 미디어와 유통 채널에서 85개의 어워드를 수상할 만큼 그 효능을 인정받았다. 영국, 호주, 뉴질랜드 등에서 의사와 약사가 피부 트러블 자국과 임산부 스킨케어에 가장 많이 추천하는 제품이기도 하다.
유한양행 바이오-오일TM 담당자는 “바이오-오일TM은 이미 전 세계 및 국내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효능을 인정받은 제품이며 가격 역시 합리적”이라며 “이러한 장점을 바탕으로 기존 화장품 마케팅과 차별화해 소비자들의 진정성있는 추천에 근거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이오-오일TM은 올리브영과 W-스토어 및 전국 주요 약국에서 10월 8일부터 구입 가능하며, 론칭 기념으로 공식 페이스북 (www.facebook.com/bio-oilkr)에서 친구 맺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insun@osen.co.kr
유한양행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