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쁘아, 절대 블랙에 도전하는 ‘더 블랙 컬렉션’ 출시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0.10 12: 36

에스쁘아가 순도 100%, 절대 블랙에 도전하는 ‘THE BLACK(더 블랙) 컬렉션’을 출시했다. 더 블랙 컬렉션은 블랙&화이트 필터를 통해 바라본 뉴욕 소호 거리의 짙은 어둠과 빠져들 듯 한 진한 감성을 표현한 미드나잇 소호의 콘셉트로 블랙홀과 같은 마력으로 빠져들게 하는 매력적인 메이크업 룩을 제안한다.
이 제품은 채도와 명도를 달리한 블랙 스펙트럼을 통해 블랙으로 펼치는 새로운 정의의 메이크업을 보여준다. 또렷하고 선명한 궁극의 블랙 컬러가 속눈썹의 깊이감과 글래머러스한 볼륨 효과를 극대화 시켜주는 풀 블랙 글래머러스 마스카라. 깊은 블랙의 또렷함으로 눈매의 선을 더 진하게 더 선명하게 강조해주는 젤 아이라이너로 구성되어 있다.
에스쁘아 뮤즈 박시연이 촬영한 화보 속 ‘악녀 메이크업’도 더 블랙 컬렉션으로 연출할 수 있다. 블랙 아이 악녀 메이크업은 페이스 슬립 리퀴드 파운데이션으로 깨끗한 피부 바탕을 만든다. 젤 아이라이너 블랙 컬러를 이용해 아이홀 중간까지 크게 라인을 잡아주고 눈초리까지 날렵하게 빼주어 에지 있는 라인을 완성한다.

언더라인 점막부터 라인을 연결해 눈초리까지 이어준 후, 아이섀도 클러버를 이용하여 언더라인과 눈초리 부분에 가볍게 스머지하고 풀 블랙 글래머러스 마스카라를 꼼꼼히 발라주면 된다.
한편, 에스쁘아는 더 블랙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10월 한 달 간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마스카라 리무버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jiyoung@osen.co.kr
에스쁘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