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리그 수원 삼성이 서정원, 고종수 코치 함께 빅버드에서 말춤을 함께 출 팬들을 모집한다.
스플릿리그 개막 전, 홈경기 3만 관중 달성 시 가수 싸이의 '강남 스타일'을 개사한 '수원 스타일' 노래에 맞춰 말춤을 추겠다고 약속했던 서정원 수석코치와 고종수 트레이너는 지난 3일 서울과 홈경기에 4만3352명의 관중이 들어참에 따라 약속했던 미션을 수행하게 됐다.
참가를 원하는 팬들은 오는 17일까지 말춤 영상을 구단 트위터(https://twitter.com/suwonbluewings)와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Suwonbluewings)에 업로드 한 뒤 이름과 연락처, 업로드한 영상의 URL, 유니폼 사이즈, 그리고 서정원 고종수 코치 중 원하는 코치를 선택해 bluewings12@hanmail.net로 응모하면 된다.

수원은 응모한 팬들 중 재기발랄하고 수원 스타일이 느껴지는 말춤 영상의 주인공 20명을 선정, 오는 24일 경남과 홈경기 하프타임에 서정원 고종수 코치와 공연을 펼칠 기회를 줄 방침이다.
한편 수원은 서정원 고종수 코치의 말춤공연 이벤트을 시작으로 올 시즌 남은 4차례 홈경기를 대상으로 ‘3만 관중 특별 이벤트’를 실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nomad7981@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