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산부-유소아 전문기업 (주)씨에이팜(대표: 박희준)은 제7회 임산부의 날(10월 10일)에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보건복지부에서 주관한 금번 포상에서 씨에이팜은 ‘출산장려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친 공로가 인정 돼 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게 됐다.
씨에이팜은 11년 전부터 출산장려운동을 해오고 있다. 출산장려를 위한 공익광고를 TV, 신문, 잡지 등에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으며, 특히 임산부에게 지속적으로 임산부용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기부해오고 있다.

현재 세 자녀 이상 임신 및 출산 가정에게 씨에이팜 임산부 제품을 무료로 기부하며, 두 자녀 이상 임신 및 출산 가정에게 제품을 50%에 기부하고, 한 자녀 임신 및 출산 가정에게 정품 제품을 기부하고 있다.
박희준 대표는 “수상의 기쁨을 모든 임산부 가정과 출산장려운동을 하는 모든 이와 함께하고 싶다. 또한, 금번 상을 좀 더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향후 출산장려운동을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밝혔다.
㈜씨에이팜은 튼살 제품 국내 1위 기업으로 현재 미국, 일본, 중국 등 11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는 강소기업이다. 현재 튼살, 아토피, 베이비 코스메슈티컬 제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향후 다양한 코스메슈티컬 및 화장품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제네바, 러시아, 대만 등 유수의 발명대회에서 대상 및 금상을 여러 차례 수상을 하였으며, 국내에서도 국무총리상, 지식경제부장관상, 여성가족부장관상을 받았다. 향후 국내 임산부 및 유소아 업체들과 클러스터를 구축하여 세계시장을 공략할 계획이다.
insun@osen.co.kr
씨에이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