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위스가 21일까지 케이스위스 SNS와 명동 매장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미러볼 V쇼 제7막 ‘달콤쌉싸름한 라이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러볼 V쇼는 26일 오후 8시 홍대 브이홀에서 열리는 라이브 공연으로 케이스위스 브랜드 블로그 및 페이스북 을 통해 누구나 초대권을 응모할 수 있다. 이번 미러볼 V쇼에서 만나게 되는 뮤지션의 패션 스타일을 추천하고, 공연에 가고 싶은 이유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1인 2매씩 초대권을 증정한다.
또한 케이스위스 명동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멤버십 소비자들에게도 초대권을 제공하며 당첨자는 22일 개별 연락을 통해 공지 할 예정이다.

케이스위스는 컬처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인디음악 전문 유통사인 미러볼뮤직과 홍대 부근 최대 규모의 공연장인 브이홀이 함께 진행하는 미러볼 V쇼를 후원하고 있다. 이번 달콤쌉싸름한 라이브 공연에는 최근 2.0집으로 컴백해 이슈가 되고 있는 밴드 10cm와 연남동 덤앤더머, 우주히피, 요아리&윤일상, 테이크현 등이 열광적인 라이브 무대를 선사한다.
전승봉 마케팅 팀장은 “케이스위스는 문화 활동에 관심이 많은 ‘스트릿 스마터’를 공략하기 위해 컬처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데, 특히 음악에 관심이 많은 젊은 층에 케이스위스를 적극 알리기 위해 미러볼 V쇼 초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문화 행사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해 케이스위스만의 감성을 영타깃에게 적극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jiyoung@osen.co.kr
케이스위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