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스마트카메라, 빈폴 레이디스와 "가을 여심을 잡아라"
OSEN 강희수 기자
발행 2012.10.11 11: 41

"가을 여심을 잡아라." 삼성 스마트카메라가 빈폴 레이디스와 함께 가을 여심 잡기에 나섰다. 
 
삼성 스마트카메라와 빈폴 레이디스는 이번 여심 공략 공동 마케팅을 기념하여 'Fall City photographer' 콘셉트의 공동 출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출사 응모 기간은 11일부터 19일이며,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citiphoto)을 통해 가을 도심을 촬영할 포토그래퍼 10명과 모델 10명을 모집한다.
포토그래퍼는 자신이 촬영한 사진을, 모델은 자신의 사진을 올려 응모 가능하며 이 중 각각 10명의 포토그래퍼와 모델을 선발, 2인 1팀으로 구성해 빈폴 레이디스의 자코트와 트렌치 코트로 가을 스타일링을 하고 삼성 스마트카메라로 가을 도심의 모습을 담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최종 우승팀에게는 삼성 스마트카메라 NX1000과 빈폴 레이디스의 제품을 증정한다.
 
또한 삼성 스마트카메라 구매인 중 추첨을 통해 10명을 선정, 빈폴 레이디스의 스타일링 전문가의 가을 스타일링 제안과 빈폴 레이디스 제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How To Live SMART)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동 마케팅을 통해 여성 고객 공략에 더욱 적극적으로 나설 것"이라고 말했다.
 
100c@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