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에브리원, 개국 5주년 기념..‘신규프로 5개 공개’
OSEN 강서정 기자
발행 2012.10.12 10: 08

케이블채널 MBC에브리원이 개국 5주년을 맞아 신규프로그램 5개를 선보인다.
MBC에브리원은 개국부터 5년간 대표 프로그램 ‘무한걸스’, ‘복불복쇼’, ‘식신원정대’, ‘떴다 그녀’ 시리즈, ‘가족이 필요해’, ‘주간아이돌’ 등이 시청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가운데 5년간 쌓아온 콘텐츠 제작 성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국 5주년 기념 다양한 신규 프로그램을 제작한다.
먼저 지난 9일 ‘무작정 패밀리2’와 ‘페스티벌노트 김민아의 프린지원더’가 방송됐다. ‘무작정 패밀리2’는 지난 여름 MBC에서 방영됐던 ‘무작정 패밀리’가 MBC에브리원에서 ‘무작정 패밀리 시즌2’로 한층 더 업그레이드 돼 돌아온 것.

이계인, 최란 부부를 중심으로 삼촌 지상렬, 큰 아들 장동민, 애프터스쿨의 정아, 그리고 막내아들 제국의 아이들의 희철이 시즌2의 새 가족 구성원이 돼 좌충우돌 재미있는 에피소드를 엮어나갈 예정이다.
‘페스티벌노트 김민아의 프린지원더’는 매년 8월 스코틀랜드 에든버러에서 개최되는 세계 최대의 공연 예술 축제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을 다룬 프로그램으로 아름다운 에든버러도시의 풍경과 김민아 아나운서가 열정적으로 축제를 즐기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5일 오후 9시 리얼 버라이어티 ‘싱글즈 트렌드메이커’가 새롭게 편성된다. ‘싱글즈™’은 ‘연예계 대표 트렌드 세터 공현주’ ‘연예계 리얼 엄친딸 클라라’ ‘모델계의 블루칩 송해나’ 등 대한민국 싱글 여성들을 대표하는 트렌드메이커 3인이 싱글하우스에 함께 살게 되면서 펼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트렌디한 세 명의 싱글 스타가 함께 모여 살게 된 싱글하우스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에피소드와 개성 강한 그녀들의 라이프 전반에 걸친 일, 사랑, 돈, 트렌드 등 일거수일투족이 리얼하게 그려진다.
11월 중순에는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강의’와 ‘베스트닥터쇼’가 방송된다. ‘세상에서 단 하나 뿐인 강의’은 매주 초대 스타들이 한권의 책을 2주 동안 완벽히 마스터해 대학 강단에서 특별 강좌를 펼치는 토크 프로그램. 이제까지 스타의 신변잡기식 토크에서 벗어나 시청자들에게 유익한 정보와 지식을 전달해주는 것은 물론이며 자기만의 방식으로 책의 내용을 이해하고 설명하는 스타의 새로운 모습까지 볼 수 있다.
‘베스트닥터쇼’는 스트레스 많은 일상 속에서 우리의 건강을 지켜낼 비법을 알려 주는 신개념 국민 건강 전문 프로그램이다. 건강한 내 몸을 위해 꼭 필요한 건강 상식부터 잘 먹으면 보약이 되는 음식 궁합과 다양한 질병의 조기 발견법 등 넘쳐나는 정보에 혼란스러워하는 시청자들에게 어려운 의학상식을 서울대학교 병원 닥터 군단이 해결해준다.
kangsj@osen.co.kr
MBC에브리원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