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놀이하기 좋은 요즘 같은 날씨에 단기간의 커플 여행을 준비하고 있다면 고민 되는 것은 의상일 것이다.
식상한 커플 룩 공식대로 입자니 촌스럽고 평상시대로 입기에는 뭔가 부족하다고 느껴질 때 몇 가지 팁만 알면 해답은 있다. 다른 사람들의 부러움을 사고 커플의 애정지수까지 올려 줄 새로운 커플 룩에 대해 살펴보자.
▲ 컬러 포인트를 활용한 세련된 커플 룩


똑같은 디자인에 남자는 블루, 여자는 핑크로 맞춰 입는 커플 룩은 식상하다.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해 보고자 한다면 포인트 컬러를 활용한 스타일링에 도전해도 좋다.
PAT(피에이티) 마케팅실에서는 "포인트가 되는 컬러를 선정하여 커플 룩에 활용하면 개성을 살린 커플 룩 연출이 가능하다. 하나의 컬러를 선정하여 남자는 이너웨어나 아우터 등의 의상으로 연출했다면 여자는 하의나 스카프, 모자, 백 등의 액세서리로 표현하면 무심한 듯 시크한 커플룩이 연출 될 것"이라고 전했다.
▲ 디자인은 다르게, 패턴은 동일하게

패턴을 통일하되 디자인에 변화를 준 아이템으로 촌스럽지 않고 세련된 커플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특히 모던한 감각에 클래식한 느낌이 어우러진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와 셔츠는 시대에 구애 받지 않고 꾸준한 인기를 모으는 아이템이다.
또한 같은 스트라이프 패턴의 제품일지라도 선의 굵기나 간격, 컬러와 디자인에 따라 느낌이 전혀 다르다. 남성의 경우 모노톤의 스트라이프 패턴과 라운드 네크 라인을 선택했다면, 여성은 밝은 컬러와 함께 피케가 있는 스타일로 연출하면 전혀 다른 디자인과 컬러지만 전체적으로 통일감을 줄 수 있다. 클래식한 느낌의 스트라이프 패턴은 어떤 아우터와 매치해도 잘 어울리고 활동적인 느낌을 주기 때문에 위크앤드 룩으로 제격이다.
junbeom@osen.co.kr
PAT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