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랄라', 엔딩 속 깜짝 미공개 영상 기다리는 재미
OSEN 윤가이 기자
발행 2012.10.16 09: 10

KBS 2TV 월화드라마 '울랄라부부'의 엔딩 크레딧 장면도 화제다. 매회 엔딩 크레딧이 올라갈 때마다 미공개 영상이 하나씩 공개되기 때문.
 
엔딩 미공개 영상은 그 동안 영화에서나 볼 수 있었던 장면. 성룡 영화의 트레이드 마크처럼 되었던 엔딩 크레딧의 미공개 영상은 '댄싱퀸', '공모자들'등 최근 국내영화에서 볼 수 있는 또 다른 볼거리였다. NG 영상, 메이킹 영상에서부터 반전까지 매 영화마다 색다른 영상을 삽입함으로써 관객들에게 웃음과 충격을 선사하곤 했던 것.

그런데 '울랄라부부'가 드라마로서 이례적으로 매회 미공개 영상을 공개하고 있어 화제다. 특히, 지난 5회 엔딩에는 극중 빅토리아(한채아 분)의 빗속 댄스 장면과 함께 한채아가 직접 부른 우은미의 ‘진심으로 누군가를 사랑해 본 적 있나요’를 삽입,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했다.
 
제작진 한 관계자는 "촬영분위기가 워낙 좋다 보니 매번 편집할 때 아까운 장면들이 나온다. 그래서 처음에는 그 장면을 시청자들에게 서비스 컷으로 보여주면서 시작했는데 이제는 엔딩 크레딧에 영상이 안 붙으면 허전할 정도다. 앞으로도 매회 엔딩 크레딧에 미공개 영상이 담길 예정이다"라고 말하며 채널고정을 부탁했다.
 
한편 '울랄라부부'는 향후 해고 위기에 처한 나여옥(신현준)과 이를 구하기 위한 고수남(김정은)의 활약이 시작될 예정. 또한 수남이 호텔 메이드 면접을 보게 되면서 김정은+한재석, 신현준+한채아의 러브 라인도 본격적으로 시작될 예정이어서 기대가 모아진다.
issue@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