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라오스틴, 복합문화공간 '라이프 스타일 카페' 오픈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10.16 11: 23

웨딩 및 돌잔치 전문 서비스 벤처기업 오스티엄이 신개념 복합문화공간을 선보인다.
오스티엄 측은 "키즈, 패밀리 파티 전문 프랜차이즈인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이 11월에는 '라이프 스타일 카페'의 오픈을 통해 복합 문화 공간으로 거듭난다"고 밝혔다.
벨라오스틴 라이프 스타일 카페는 기존 패밀리 파티 전문점과는 다르게 런치 뷔페부터 다양한 특별강좌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평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2시까지는 웰빙 런치 뷔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총 70여가지의 런치 뷔페는 웰빙 메뉴로 구성된다.
또한 각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한 특별강좌도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미술과 함께하는 태교 음악회'가 열리는데 태교음악회는 산모와 태아의 정서를 올바르게 형성시켜주고 EQ발달에도 도움을 줄 예정이다.
그 밖에 '라이프 스타일 뷰티 아카데미', '영어 미술 교실', '사진이야기', '동화책 만들기' 등의 다양한 강좌도 준비되어 있다.
벨라오스틴 프리미엄 광명점의 김광열 지점장은 "최근 지역주민들의 생활수준은 높아졌지만 고품격 문화 컨텐츠가 부족했던 것이 사실"이라며 "라이프 스타일 카페를 통해 지역주민들의 행복하고 풍요로운 삶을 도울 복합문화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yel@osen.co.kr
오스티엄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