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들 이번엔 ‘빅백’에 주목~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0.16 15: 01

지난 시즌 가방 트렌드는 빅 사이즈의 백 또는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의 클러치백이 인기를 모았다. 하지만 이번 시즌 여자들이 주목해야 할 가방은 '빅백'이다.
과거에는 디테일이 많은 디자인이 인기였다면 올 가을에는 심플하면서도 가벼운 소재의 빅백이 인기다. 그중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실용성까지 갖춰 선보여 지고 있는 빅 쇼퍼백이 여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시즌 쇼퍼백은 메탈컬러와 모던 컬러의 조합으로 은은한 컬러감을 자랑한다. 가벼운 소재로 시크함이 돋보이며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으로 캐주얼과 정장 등 어떤 스타일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큰 사이즈로 수납이 편리하고 일반 가죽 빅백과 달리 무게 부담이 크지 않은 것도 큰 장점이다.

가을 컬러로 블랙, 다크 그레이 등 톤다운 된 컬러가 선보여 지고 있는 가운데 여름부터  사랑을 받던 비비드 컬러 역시 이번 시즌 주목해야 할 컬러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민트와 레드 컬러는 다소 어두워지는 가을 룩에 화사하게 포인트 주기 좋은 컬러이다.
딱딱한 정장보다는 편안한 캐주얼에 잘 어울리는 라지 사이즈의 토트백은 클래식하면서도 특유의 발랄한 느낌이 잘 살아있는 제품이다. 여기서 좀 더 독특한 스타일링을 원한다면 끈 부분에 화려한 패턴의 스카프를 감거나 아기자기한 장신구를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은 스타일링 팁이 될 수 있다.
jiyoung@osen.co.kr
엘레나에이치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