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오 안나, 국내 패션 페스티벌 ‘디자인 링크’ 참가
OSEN 최지영 기자
발행 2012.10.16 15: 34

22일부터 28일 일주일간 강남 지역의 편집매장 디나이너 숍, 디자인 아뜰리에 등이 참여하는 국내 패션 페스티벌 ‘디자인 링크(design LIN)’에 슈즈 편집 숍 리치오 안나가 참여 한다.
리치오 안나는 파비오 루스코니(Fabio Rusconi), 알베르토 페르마니(Alberti Fermani), 릴리 밀(LILIMILL), 네츄럴 월드(NATURAL WORLD) 등 해외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하이엔드 브랜드까지 유니크와 대중성을 모두 아우르는 슈즈 전문 편집 숍이다.
올해 처음으로 개최되는 디자인 링크는 기존의 셀러브리티와 대기업에서 주최하던 패션 페스티벌과는 달리 지역 상권을 강화하고 중소기업의 참여를 독려하는 행사. 런웨이 쇼, 패션 이벤트, 클럽 파티 등 소비자들의 자율적인 참여가 가능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각 매장별 자체 특별 세일 진행은 물론 사은품 지급 등의 혜택이 주어지며, 가까운 디자인 링크 참여 매장의 동선까지 안내하는 서비스를 제공하여 참여 소비자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본 행사에 참여하는 리치오 안나 관계자는 “대중들의 참여를 기반으로 하는 패션 축제인 디자인 링크와 같은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바탕으로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더불어 중소기업과 함께하는 디자인 링크가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과 즐길 수 있는 국내 패션 행사로 자리매김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피플오브테이스트(people of Tastes)에서 주관하는 본 행사에 참관을 원하는 사람이라면 디자인 링크 홈페이지와 디자인링크 페스티벌 참여 매장에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다.
jiyoung@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