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교보문고, '힐링 프로젝트'로 기차 여행 떠나요~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0.16 16: 56

[OSEN=최은주 인턴기자] 인터넷 교보문고가 12일부터 내달 5일까지 책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1박 2일 기차 여행 티켓을 보내준다.
이벤트 참여자는 내장산, 설악산, 땅끝마을, 부석사 중 한 곳을 기차를 통해 다녀오게 되며 4만 원 이상 구매하면 여행지를 선택하여 응모할 수 있다.
또한 '나의 문화유산답사기-제주편' 출간을 기념해 20일 오후 5시 광화문점에서 유홍준 교수의 강연회가 열린다. 강연회 참여는 홈페이지 댓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초대권이 제공된다. 마찬가지 추첨으로 제주편 구매자 중 4명에게 제주 왕복항공권을 준다. 답사기 세트 구매자에게는 여행용 슈즈파우치와 제주지도가 들어간 L형 홀더를 증정한다.

'나를 힐링 시켜준 책 속의 한 문장'을 댓글로 남기면 만년필, 북앤드, 독서대 등 다양한 독서용품도 추첨을 거쳐 선물로 받을 수 있다. 인터넷교보문고 신규 회원 가입자 전원에게는 1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7만 원 상당의 힐링 흔들의자, 10만 원 상당의 힐링퍼피스툴 등의 경품을 나눠준다.
이 밖에도 '그때 그 베스트셀러'코너를 마련하여 지난 15년 동안의 시대별 베스트셀러를 최고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인터넷교보문고 이승은 팀장은 "취업난에 시달리는 청년, 만성피로에 찌든 직장인, 은퇴를 눈앞에 둔 베이비 부머까지 그야말로 전 세대가 피곤과 스트레스에 지쳐있는 요즘, '마음의 위로'가 될만 한 가을 힐링 산책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책을 통해 공감과 위안도 받는 치유의 시간 보내기 바란다"고 전했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