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MAC), ‘카린 로이펠트 컬렉션’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17 10: 53

- 카린 로이펠트가 직접 개발에 참여한 페이스 팔레트, 립스틱, 네일라커 등 출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맥(MAC)’은 프랑스 보그의 前 편집장이자 프렌치 시크의 대명사로 잘 알려진 패셔니스타 카린 로이펠트와의 첫번째 콜래보레이션 컬렉션 ‘카린 로이펠트 컬렉션’을 19일 출시한다.
톰 포드, 칼 라거펠트 등 탑 디자이너의 뮤즈이자 다양한 패션활동으로 유명한 카린 로이펠트는 헝클어진 머리에 펜슬 스커트와 하이힐의 패션, 짙은 스모키 아이에 누드립의 메이크업 등 그녀만의 ‘시그니처 룩’을 항상 고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이번 맥의 ‘카린 로이펠트 컬렉션’은 카린의 시그니처 메이크업을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됐다.

로이펠트가 직접 개발에 참여하여 탄생한 제품 중 ‘풀 페이스 키트’는 스모키 아이를 쉽게 완성할 수 있는 톤-온-톤의 4색 아이섀도에 얼굴을 입체적으로 만들어주는 쉐이딩 컬러가 함께 구비된 독특한 팔레트 제품. 사막을 연상시키는 따뜻한 베이지∙브라운 컬러와 정글을 연상시키는 터프한 블랙∙브라운 컬러 2가지로 출시되어 각기 소프트 스모키와 딥 스모키를 연출할 수 있다.
스모키 아이와 누드 립이라는 완벽한 궁합을 유행시킨 장본인의 컬렉션답게, 투명한 질감의 세련된 누드 립스틱도 컬렉션에 포함되어 있다. ‘풀 페이스 키트’와 이 누드 립스틱만 파우치에 구비한다면 어디서든 손쉽게 무심한 듯 세련된 프렌치시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그 밖에도 레드와 누드의 2가지 컬러로 선보이는 네일 라커, 아이라이너, 마스카라, 컨실러 등 다양한 아이템들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insun@osen.co.kr
맥(MA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