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비노, 고보습 라인 스킨릴리프 3종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17 11: 50

한국존슨앤드존슨의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아비노'가 다가오는 가을, 겨울 건조한 계절을 맞이하여 고보습 라인 스킨 릴리프 3종을 리뉴얼 출시한다.
극건성 피부를 위한 스킨릴리프 라인은 아비노의 대표 보습 성분 내추럴 오트밀에 쉐어버터가 더해진 고보습 라인이다. 뛰어난 보습력으로 즉각적인 수딩 효과를 줘 각질 등 건조한 피부에 나타나는 증상들을 빠르게 개선하여 촉촉한 피부로 가꾸어준다.
새롭게 출시되는 스킨 릴리프 라인은 건조로 인한 가려움까지 진정시키는 신제품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위드 쿨링 멘솔을 비롯해 리뉴얼 패키지의 스킨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과 핸드크림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진한 보습 효과의 스킨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은 임상 결과 갈라짐, 각질, 붉어짐, 거친 피부 등 다양한 건조 증상 중 건조함과 각질, 갈라짐의 주요 3가지 증상을 개선하는데 효과를 준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스킨릴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위드 쿨링 멘솔은 진정 작용이 뛰어난 멘솔 성분을 함유해 즉각적인 쿨링 효과로 보습은 물론 건조함으로 가렵거나 따가운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준다. 스킨릴리프 핸드크림은 가을, 겨울철 찬공기와 건조한 환경으로 인해 수시로 건조함이 느껴지는 손에 끈적임 없이 촉촉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해 하루 종일 매끄러운 손을 유지시켜 준다.
insun@osen.co.kr
아비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