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 글로벌 명동 페스티벌 기념 '10일간 20% 할인'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18 11: 09

- 금강제화 명동점 플랫 및 부티, 랜드로바 명동점 버팔로 및 클락스 '20% 할인'
금강제화는 10월 19일 부터 28일 까지, 10일 동안 ‘글로벌 명동 페스티벌’을 기념해 금강제화(명동점)와 랜드로바(명동점) 매장에서 외국인은 물론 내국인을 대상으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명동 축제 기간 동안 금강제화 명동점을 방문하면 플랫과 부티 슈즈에 한해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랜드로바에서는 버팔로와 클락스 제품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외국인은 면세까지 제공되어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준다.

랜드로바 명동점에서 구입할 수 있는 버팔로는 젊은 층을 위한 아웃도어 스타일의 브랜드로 빈티지한 감성의 슈즈부터 비즈니스 캐주얼에 어울리는 캐주얼 슈즈까지 선보이고 있다. 또한 클락스는 영국 감성을 바탕으로 한 디자인에 베스트 피팅감을 자랑하는 슈즈로 전 세계적인 캐주얼의 대명사로 꼽히며 사랑 받고 있다.
한편, 올해 49회를 맞이하는 ‘글로벌 명동 페스티벌’은 패션문화의 창출지인 명동의 이미지를 살려주는 가을 축제로 거리 퍼레이드, 패션쇼, 콘서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만끽할 수 있다.
insun@osen.co.kr
금강제화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