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빈, 벌써부터 겨울패션으로 女心공략 나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18 18: 32

세정과 미래(대표:박이라)의 실용 명품주의 '크리스 크리스티'가 2012 WINTER 시즌 'Away We Go' 콘셉트로 광고 캠페인을 진행했다.
▲ 센트럴 스테이션에 원빈이??

 
거대한 증기 기관차를 배경으로 하얀 연기를 뿜어내자 마치 새벽 안개낀 센트럴 스테이션에 온 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 촬영 현장, 그 한가운데 원빈이 서 있다.
9월말 경기도의 한 박물관에서 진행된 이번 촬영은 아무런 계획도 없이 무작정 겨울 여행을 떠나는 남녀의 스토리로 진행됐다. 새벽의 안개낀 센트럴 스테이션의 감성이 전해지는 한편의 영화같은 장면들이 연이어 쏟아졌다. 소나기가 내리는 악조건에도 불구하고 원빈은 촬영 중간중간 쉬지 않고 모니터링을 하며 이날 촬영에 많은 열의를 보였다는 후문.
  
▲ 원빈은 역시, 겨울에 강했다!!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2012 HERITAGE series'는 클래식한 감성에 크리스 크리스티의 세련된 감성이 더해져 기존 제품과는 또 다른 차별화를 선보인다. 촬영내내 원빈의 시선을 사로잡은 스페셜 라인으로 코트, 점퍼, 니트등의 아이템은 지난 시즌과는 또 다른 감성을 느낄수 있다.
크리스 크리스티의 겨울 광고 캠페인은 10월말 홈페이지 리뉴얼을 시작으로 전국 매장 및 다양한 매체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공식 페이스북를 통해서도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만날 수 있다.
insun@osen.co.kr
크리스 크리스티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