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지베르니(www.bnhcosmetics.co.kr)는 ‘롱래쉬’와 ‘볼륨’으로 구성된 스윗위시 센스티브 브러시 마스카라 2종을 출시한다.
지베르니 스윗위시 센스티브 브러쉬 마스카라는 지름 2.5mm의 가늘고 촘촘한 브러시가 특징이다.
지베르니 관계자는 "일반 마스카라 브러쉬의 1/3도 채 되지 않는 울트라 미니 센스티브 브러시가 닿기 힘든 뿌리 부분과 바르기 힘든 아래 속눈썹까지 꼼꼼하게 발라줘 깔끔하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해 준다"며 "동양인의 눈길이에 맞춘 길이 19mm의 브러시가 눈 앞머리와 눈꼬리의 누워 있는 속눈썹까지 한올 한올 잡아주어 자연스럽게 올려준다"고 설명했다.

특히 브러시 모를 솔대 끝까지 심지 않아 텐션을 향상시켰으며, 속눈썹을 탄력있게 컬링해 줄 것으로 보인다.
기존의 롱래쉬 마스카라는 컬링 후 쉽게 속눈썹이 처지고 바를수록 섬유질이 뭉쳐 지저분해 보이는 경향이 있다. 지베르니 측은 "지베르니 스윗위시 센스티브 브러쉬 롱래쉬 마스카라는 일반적인 화이버 성분보다 가벼운 화이버가 속눈썹에 가볍게 밀착되어 깔끔하고 처짐 현상 없이 속눈썹을 3mm 더 길게 연출해준다"고 전했다.
함께 출시된 지베르니 스윗위시 센스티브 브러시 볼륨 마스카라는 풍성한 속눈썹 연출을 돕는다. 속눈썹 사이사이를 세심하게 채워주고, 건조 속도가 빨라 뭉치거나 번짐 없이 풍성하고 볼륨감 있는 속눈썹 연출을 해준다.
스윗위시 센스티브 브러시 마스카라 2종은 CJ 올리브영, GS 왓슨스, 지베르니 공식 온라인몰인 스킨아이콘에서 만날 수 있다.
yel@osen.co.kr
지베르니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