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장훈이 해외 유명 스타 패리스 힐튼과 함께 한 신곡 '없다'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김장훈은 19일 오후 자신의 미투데이에 "심의덕에 좀 늦었지만 암튼 우여곡절 끝에 '없다' 티저 올립니다. 임산부와 노약자는 볼륨 줄이시고 25일 낮12시 완곡과 완편 기대. 아 진짜. 3D로 봐줘야 감동과 충격 백배인데, 나중에 꼭 3D로 보세요. 아깝잖아요 15억이나 넘게 쐈는데"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미투와 티비 캐스트에 감동 감상평 필수 센스! 감상평 천개 넘으면 무료 클공 쏨 (물론 중복은 넘버링NO!) 최선을 다해 앨범 만들었으니 홍보도 최선을 다할게요. 가자"라고 남기고 1분 남짓한 티저 영상을 함께 공개했다.

김장훈이 공개한 티저 영상에는 김장훈이 스포츠카를 타고 광활한 도로를 달리다, 마주오던 차와 부딪쳐 쓰러지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패리스힐튼이 바닷가에서 슬픈 표정으로 누군가를 기다리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에 오는 25일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완편에서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진행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게 한다.
한편 김장훈은 오는 25일 음원 공개에 이어 11월 초 새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할 계획이다.
goodhmh@osen.co.kr
김장훈 미투데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