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코어스에서 새로운 디지털 프로젝트인 코어스 콜래보레이션 ‘클레이본 온 코어스’를 전개한다.
코어스 콜라보레이션은 앞으로 시리즈로 진행되는 프로젝트로써 디자이너 마이클 코어스가 크리에이티브한 인물들과 함께 여러 가지 문화 영역(뮤지션, 예술가, 사진작가 등)에 걸친 다양한 협업 작업을 마이클 코어스를 대표하는 온라인 콘텐츠 사이트( DestinationKors.com)를 통해 시즌 별로 보여질 예정이다.
코어스 콜라보레이션(KORS COLLABORATIONS)은 먼저 9월 쇼핑 가능한 e-book의 형태로 토그래퍼 클레이본 스완슨 프랭크(Claiborne Swanson Frank)와 함께 작업한 '클레이본 온 코어스(Claiborne on Kors)'를 선보였다.

클레이본 스완슨 프랭크는 2012년 그녀의 저서 'American Beauty'로 대중의 찬사를 받은 포토그래퍼다. 이번 프로젝트를 위해 마이클 코어스 가을 컬렉션을 입은 11명(Jessi Adele, Genevieve Bahrenburg, Asia Baker, Misty Copeland, Danielle Corona, Vanessa Getty, Amanda Hearst, Rachel Lewis, Tamara Lowe, Michele Ouellet, and Alexis Swanson Traina)을 촬영했다.
11명은 아메리칸 뷰티를 대표하는 인물이다. 이들의 촬영은 캘리포니아 나파 밸리(Napa Valley)과 뉴욕의 햄튼(Hamptons)에서 이루어졌으며, 흥미로운 경력과 사회적인 유명 인사로 알려진 11명의 시크한 인물들의 세련됨과 편안한 글래머러스함을 이미지로 잘 담아내었다.

이 프로젝트를 담은 E-BOOK은 DestinationKors.com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촬영 비하인드 씬은 Jessi Adele의 BGM을 담고 있는 Tamara Lowe의 동영상이다. 또한 마이클 코어스의 소셜 미디어 채널(페이스북, 트위터, 핀터레스트, 인스타그램, 웨이보)를 통해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E-book에 나온 컬렉션 의상들은 Michael Kors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 구매가 가능하다.
insun@osen.co.kr
마이클 코어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