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명동 NB FLAGSHIP STORE’ 오픈 기념 고객감사 프로모션
- 뉴발란스 106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콘셉트 스토어 'PPF(Past-Present-Future)'
뉴발란스는 오는 20일 명동 매장을 ‘명동 NB FLAGSHIP STORE’로 리뉴얼 오픈하고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명동 상권 한가운데 자리잡고 있는 ‘뉴발란스 명동’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명동 NB FLAGSHIP STORE’로 새롭게 옷을 입었다. 콘셉트는 뉴발란스의 100년 역사를 한눈에 볼 수 있는 ‘PPF(Past-Present-Future)’다.
1층, 2층으로 이루어진 명동 매장에는 뉴발란스의 철학과 스토리가 담긴 다양한 신발들과 제작도구들이 함께 전시된다. 특히 이 매장은 오프라인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페셜에디션 상품을 구비해 타신발업체 및 슈즈멀티숍과의 경쟁에서도 우위를 점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20일 매장 오픈 기념 감사 이벤트로 뉴발란스의 인기 상품 트렉재킷, 리미티드 상품 및 990의 특별판매가 진행된다. 또한 당일 매장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하는 선착순 1천 명에게 ‘NB 카드 홀더’를, 모든 구매객에게는 ‘NB 컬러 양말’을 증정한다.
온라인에서는 19일까지 뉴발란스 페이스북(www.facebook.com/nbkorea)에 축하메시지를 남기는 선착순 800명을 대상으로 ‘뉴발란스 가죽홀더’ 증정 행사가 진행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연예인을 ‘얼굴’로만 참여시키는 여느 프로모션과 달리 소비자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받은 사랑을 돌려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insun@osen.co.kr
뉴발란스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