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초 남짓한 영상을 통해 독보적인 섹시미를 과시한 가수 현아가 티저 공개 하루만에 백만 조회수를 기록했다.
전세계 동영상 채널 유튜브에 따르면 현아가 지난 19일 공개한 솔로곡 '아이스크림' 티저 영상은 현재 118만 조회수에 육박했다. 단 하루만에 백만 클릭을 유도한 것. 21살의 나이가 믿기지 않을 정도의 육감적인 몸매를 과시한 현아의 위엄이 입증되는 순간이다.
현아는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가죽 란제리와 비누 거품 속에서 헤엄치는 듯한 몸동작으로 남성팬들의 독보적인 지지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여성팬들의 워너비로서도 큰 관심을 끌었다.

해당 영상은 공개되자마자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화제를 불러 모았고 그만큼 뮤직비디오 완편에 대한 기대감도 고조됐다.
현아는 그간 솔로 데뷔곡 '체인지'를 비롯해 '버블팝' 등으로 글로벌한 인지도를 쌓으며 화제를 불러일으켰었다. '아이스크림' 역시 명성을 잇는 큰 관심들이 쏟아지고 있어, 그간의 성적을 뛰어넘는 대기록을 경신할 가능성이 충분한 상황이다.
‘아이스크림’은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귀에 착착 감기는 랩핑이 어우러진 힙합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히트 작곡가 용감한형제, 코끼리왕국이 참여한 노래다.
현아는 오는 22일 ‘아이스크림’이 수록된 솔로 2집 미니 앨범을 공개한다.
goodhmh@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