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FC가 오는 28일 오후 3시 대구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대전 시티즌전을 10주년 기념경기로 지정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한다. 창단 10주년을 기념해 치르는 이번 경기는 창단 때부터 지금까지 대구와 함께 했던 지역대표기업 대구은행과 함께 한다.
대구은행은 이번 홈경기 행사를 포함해 쉐보레 스파크, LED TV, 갤럭시 노트 등 '10주년 기념 10대 경품전'을 제공한다. 또 이날 경기 입장권은 대구, 경산 소재 대구은행 각 지점에서 선착순 배부된다.
▲ 도전 1000명! 응원석을 채워라!

대구는 10주년 경기를 맞이해 도전 1000명! 응원석을 채워라! 이벤트를 실시한다. 28일 홈경기 당일 응원석 지정 섹터(N석)에 입장한 10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다. 또한 응원석에 입장한 팬들만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별도의 특별 경품을 제공한다.
증정품으로는 유제품과 전통식품 전문 업체 (주)비락 제공으로 비락우유 1000개를 전원에게 주며 역대 레플리카 20개, 영화 예매권 100장, 캐릭터 양말 880개 등 1000개의 선물을 선착순 증정한다.
응원석만을 대상으로 하는 특별 경품도 준비되어 있다. 응원석 1층 지정섹터에 입장한 이벤트 참가자들은 메인 경품 추첨과 별도로 응원석 특별 경품추첨에 참가할 수 있다. 해당 경품은 LED TV 1대, 갤럭시 노트 1대, 자전거 1대, 블랙스미스 시지점 식사권 2장이다. 경기가 끝난 후에는 선수들이 응원석에서 팬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도 갖는다.
▲ 대구 FC 역대 유니폼, 사진, 사인볼 등 전시
5시부터 장외에서는 대구 FC 역대 유니폼과 사진, 친필 사인볼 전시회를 갖는다. 유니폼 전시는 창단 원년 때부터 서포터즈로 활동해온 김용민, 우경락씨의 제공으로 준비했으며, 2003년 창단 때부터 지금까지의 유니폼 변천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대구FC의 10년사를 눈으로 볼 수 있는 사진전시회와 창단 첫 승 기념 친필 사인공 등도 최초 공개한다.
▲ 창단 원년 서포터즈 11명 플레이 에스코트 입장
대전전 플레이 에스코트로는 특별한 팬들이 함께 한다. 창단 원년 때부터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팀 발전에 도움을 준 여성 서포터즈 11명이 함께 입장한다.
이 행사는 그동안 무한한 응원으로 팀을 이끌어준 팬들에 대한 감사인사이며 참가 팬들에게 지난 10년을 되돌아보며 감회에 젖을 수 있는 시간을 만들어 드리고자 준비했다.
이밖에도 대구는 하프타임 행사로 대구 FC 클래스 선수들의 10주년 축하 메시지 영상과 클래식 경기 영상 등을 준비했다.
▲ 대구은행 제공으로 10주년 기념 10대 경품전 펼쳐!
이날 홈경기에는 대구은행 제공으로 '10주년 기념 10대경품전'이 펼쳐진다. 대구은행 제공으로 준비한 특별경품은 쉐보레 스파크 1대, 양문형 냉장고 1대, 갤럭시 노트 1대, 청소기 2대, 전자레인지 2대, 자전거 3대로 총 10대다.
이번 홈경기를 '10주년 기념 10대 경품전'으로 치르게 됨에 따라 당일 경기는 매 홈경기 때마다 진행하던 '힘내라 대구!! 으랏車車 응원릴레이' 이벤트는 하지 않는다.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는 대전전 10주년 기념경기 입장권 예매는 인터파크(http://www.interpark.com)에서 가능하며, 경기 관람에 대한 문의는 전화 053)256-2003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dolyng@osen.co.kr
대구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