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자랑 인턴기자] 폭스바겐 코리아가 ‘2012 에버그린 캠페인’의 일환으로 23일부터 11월 9일까지 서비스 패키지 추가 할인 및 유상수리비용 할인행사를 전국 21개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한다.
서비스 패키지 출시를 기념한 ‘2012 에버그린 캠페인’ 행사는 한시적으로 서비스 패키지를 추가 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유상수리 비용을 10% 할인해 준다.
‘서비스 패키지’는 구입 3년이 지난 차 소유주가 주요 소모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서비스다. 무상보증 기간(3년)이 끝난 이들이 경제적인 비용으로 차를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게 한다. 2009년 11월 9일 이전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며 ‘라이트 패키지’와 ‘프리미엄 패키지’, ‘익스클루시브’ 패키지’ 중 한 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폭스바겐코리아 박동훈 사장은 "독일 엔지니어링 기술의 차별화된 가치를 항상 최적의 상태로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패키지를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폭스바겐 오너만이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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