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인비-랑, 옴므라인 론칭 기념 '그루밍&스타일링 클래스' 가져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0.24 16: 44

  홍삼 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와 랑(LLang)이 23일 옴므라인 론칭 기념 '그루밍&스타일링 클래스'를 서울 KT&G 사옥에서 진행했다.
남성들을 위한 동인비, 랑(LLang)의 그루밍&스타일링 클래스는 KT&G 사우 대상으로 사전 신청을 받아 30명을 초청해 실시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오제형 스타일리스트가 진행을 맡아 클래스에 참여한 남성들의 패션 스타일부터 피부 관리까지 토탈 카운셀링을 해주었으며, 사회에서 성공하는 남성의 스타일 또한 제안했다.
뿐만 아니라 남성들의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한 피부로 가꾸기 위한 노하우를 전달함과 동시에 동인비와 랑(LLang)이 최근 출시한 옴므라인을 테스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됐다. 더불어 직장내에서 실용적이면서 세련된 옷차림을 할 수 있는 팁도 함께 제안했다.

동인비와 랑(LLang) 관계자는 “최근 직장 남성들의 외적인 모습에도 많이 신경을 쓰지만 피부관리 및 TPO에 맞는 스타일링은 잘 알지 못해 이에 대한 남성들의 니즈가 크다”며 “이번에 진행한 그루밍&스타일링 클래스를 단발성에 그치지 않고 지속적으로 남성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일환으로 이 활동을 진행해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junbeom@osen.co.kr
KT&G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