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대구운전면허 시험장과 협력관계 구축
OSEN 손찬익 기자
발행 2012.10.24 16: 34

대구FC(대표이사 김재하)가 22일 오후 2시 대구운전면허 시험장(대구운전면허시험장장 장석호)과 상호협력 관계를 구축했다.
이번 협약으로 대구FC와 대구운전면허 시험장은 발전적 상호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다양한 프로모션 활동을 통한 공동 홍보 및 마케팅 추진 협력 등 기타 상호간 이익 증진을 도모하기로 했다. 구체적으로는 앞으로 대구운전면허 시험장에서 운전면허증을 취득시 대구FC 홈경기 입장권을 합격 축하 선물로 교부하며, 이 입장권으로 홈경기를 관람할수 있게 된다.
장석호 시험장장은 "대구운전면서 시험장에는 연간 600~1000명의 합격자가 나온다. 이번 협력관계 구축으로 합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할수 있게 되었다. 또한 대구FC를 통해 교통법규 등 각종 캠페인 홍보도 함께 할수 있게 돼 양 기관에게 윈-윈이 될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대구FC는 지난 3월 대구시 교육청, 4월 칠곡교육지원청 Wee버스, 5월 경산시 드림스타트센터와 각각 상호협력을 맺고 지역내 청소년들에게 다양한 체육활동 컨텐츠를 제공하는 등 적극적인 지역공헌활동으로 지역사회에 이바지 하고 있다.
what@osen.co.kr
대구FC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