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아, 英 팝 전문 사이트서 뮤비 소개...'벌써 두번째'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10.25 12: 07

영국의 유명 팝 전문 사이트 '팝 저스티스'서 현아의 신곡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를 소개했다.
팝 저스티스는 지난 23일(한국 시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현아의 곡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를 게재하며 쟁쟁한 팝스타들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현아와 함께 소개된 뮤직비디오로는 빌보드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 테일러 스위프트의 '비긴 어게인', 팝스타계의 이단아 니키미나즈의 '컨온 어 콘', 알리시아 키스의 '걸 온 파이어'를 비롯해 캘리 클락슨, 브루노 마스, 저스틴 비버 등이 있다. 최근 게재된 뮤직 비디오 중 아시아 가수는 현아가 유일하다.

팝저스티스가 현아를 다룬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팝저스티스는 지난해 7월 현아가 '버블팝'을 발표했을 당시 "'버블팝'이 발매 2주 만에 빠른 속도로 인기 몰이 중"이라고 소개하며 '오늘의 노래'로 선정하기도 했다.
현아는 지난 22일 신곡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공개한 지 3일만인 현재 800만을 돌파한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한편 현아는 지난 22일 신곡 '아이스크림'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으며, 공개한 지 3일만인 현재 800만을 돌파한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goodhmh@osen.co.kr
팝 저스티스 메인 캡처.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