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가 달라졌어요, 풍선껌+눈찡긋 '상큼'
OSEN 황미현 기자
발행 2012.10.27 09: 04

데뷔를 앞둔 가수 이하이가 세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 풍선껌과 귀여운 표정으로 상큼한 매력을 과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전 9시를 기해 자사 공식 블로그에 '이하이 D-2'라는 제목과 함께 이하이의 세번째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하이는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청 재킷, 고양이 머리띠, 풍선껌 등의 소품으로 귀여운 매력을 한 층 끌어 올렸으며 연이어 공개된 이미지에서와 같이 귀여운 표정으로 상큼함도 배가 시켰다.

앞서 이하이는 지난 25일부터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통해 장난스러우면서도 상큼한 포즈와 표정을 지어보여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왔다.
특히 에픽하이의 선공개곡 '춥다'에 피처링할 당시의 처연한 음색과는 상반된 귀여운 이미지라, 데뷔곡의 장르에 대한 반전이 예고되기도 했다.
한편 이하이의 타이틀곡은 ‘1, 2, 3, 4’로 결정됐다. 빅뱅의 ‘배드보이’, 지드래곤의 ‘원 오브 카인드’를 지드래곤과 공동 작곡한 YG 전담 프로듀서 초이스37과 리디아의 작품이다. 또한 다른 소속 아티스트와 달리 이하이가 아직 17세라는 점을 고려해 YG 양현석 대표가 앨범 전반적인 작업을 진두지휘하고 있다는 점도 특이 사항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goodhmh@osen.co.kr
YG블로그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