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세영, ‘2013 학교’ 여주인공 캐스팅..이종석과 호흡
OSEN 조신영 기자
발행 2012.10.29 09: 10

신예 박세영이 KBS 2TV 새 월화극 ‘2013 학교’(가제)의 여주인공으로 확정됐다.
박세영의 소속사 측은 29일 “박세영이 '2013 학교'에서 주인공 여학생 송하경 역을 맡아 이종석과 연기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SBS 월화드라마 '신의'에서 고려왕비 '노국공주'로 사랑받고 있는 박세영은 올 초 SBS 드라마 '내일이 오면'으로 등장해 KBS 드라마 '적도의 남자' 와 '사랑비'에 출연하는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왔다.

박세영은 ‘2013 학교’에서는 외모는 물론 공부도 집안도 상위 0.1%인 똑 부러지는 공부벌레 하경을 맡아 연기를 펼친다. 평소에는 단정한 모범생에 완벽주의자지만 남순(이종석) 앞에서는 이상하게 본모습을 드러내며 빈틈 있는 모습을 보이게 되고 차츰 우정을 쌓아가게 된다.
소속사를 통해 박세영은 "지금이어서 도전해볼 수 있는 학창시절의 역할이라 더욱 소중하고 꼭 잘 해내고 싶다. '신의'로 큰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에는 왕비복 대신 교복을 입고 '노국공주'와는 완전히 다른 박세영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촬영하는 동안 '송하경' 그 자체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똑 부러지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선생님으로 장나라와 최다니엘이 캐스팅 되고 박세영, 이종석, 김우빈까지 환상의 라인업을 구축한 '2013 학교'는 '울랄라부부' 후속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soso@osen.co.kr
4HIM 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