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엠엘비(MLB)가 마련한 ‘PLAYERS MLB PARTY’ 가 서울 행사를 끝내고 11월부터 부산 광주 대구를 찾는다.
지난 26일 금요일 오후 압구정 MLB 매장에서 진행되었던 이번 행사는 서바이벌 프로그램 ‘쇼미더머니’ 우승자로 주목을 받고 있는 로꼬를 포함하여 국내에서도 내로라하는 멋진 힙합 크루의 퍼포먼스와 DJ 공연, 선물 증정 및 다양한 코너로 꾸며졌다.
또한 파티에서는 서프라이즈 세일도 진행해 참석한 이들에게 또 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파티 참석은 행사 전 페이스 북 이벤트를 통해 무료로 입장할 수 있도록 진행됐다.

엠엘비 마케팅 팀의 김수한대리는 “파티를 통해 젊은 고객들에게 새로워진 브랜드 이미지를 알리고 싶었고 젊은이들의 관심사를 함께 나누고 즐기고 싶어 이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 또한 서울 압구정 매장을 시작으로 주요 지방에서도 파티를 진행할 예정으로 모든 이들이 신나게 즐길 수 있는 파티 문화를 만들어 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엠엘비의 ‘PLAYERS MLB PARTY’는 11월 9일 부산 광복점, 16일 광주 충장로점, 30일 대구 동성로점 순으로 매주 금요일 마다 다양한 코너와 함께 서프라이즈 30% 세일로 구성된 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insun@osen.co.kr
엠엘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