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에무라, 칼 라거펠트와 함께 한 '컬렉션 한정판' 출시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30 10: 42

- 11월 2일부터 열흘간, 칼 라거펠트가 디자인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
  슈에무라와 칼 라거펠트가 함께 한 한정판 홀리데이 컬렉션이 11월 출시된다.
아티스트들과의 콜래보레이션을 통해 ‘아름다움’과 ‘혁신’의 가치를 끊임없이 추구해온 화장품 브랜드 슈에무라는 세계적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칼 라거펠트와 함께 완성한 2012 홀리데이 에디션 ‘몽슈걸 컬렉션’을 오는 2일부터 판매한다.

칼 라거펠트가 컬러 셀렉션과 패키지 디자인을 맡은 이번 컬렉션 라인업은, 아이&치크 팔레트와 루즈 언리미티드를 대표로 해 클렌징 오일, 오로라 무스 크림, 아이라이너와 아이래쉬 컬러, 네일 및 브러쉬 세트까지 다양하다.
  
슈에무라 관계자는 "칼 라거펠트의 패션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은 아이&치크 팔레트는 클래식하고 모던한 컬러 믹스와 특별한 디자인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으로서의 가치를 더욱 빛낸다"며 "몽슈걸의 그림자가 실루엣처럼 비치는 거울, 두 거장의 협업을 알리는 ‘SUKL’ 로고와 레드 & 블랙 도트의 그래픽 문양이 더해진 아이섀도는 팔레트를 여는 순간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는 매력 요소"라고 했다.
루즈 언리미티드는 아이코닉 레드부터 요염한 페일 톤까지 연말 파티 분위기에 어울리는 네 가지 매혹적인 컬러로 선보인다. 또한, 슈에무라의 상징적인 투명 립스틱 케이스가 귀엽고 사랑스러운 몽슈걸 캐릭터를 만나 새로운 느낌으로 변신해 눈길을 끈다. 페인팅 타입의 고급스러운 새틴 퍼플 컬러 아이라이너와 칼 라거펠트의 아트워크로 장식된 네일 스티커 역시 한정판의 묘미를 더욱 높여주는 아이템이다.
더불어 슈에무라는 ‘몽슈걸 컬렉션’ 출시와 함께 2일부터 열흘간 칼 라거펠트가 디자인한 사은품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컬렉션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핸드폰 액세서리인 몽슈걸 이어캡 혹은 슈에무라 레드 패딩 파우치 세트, 칼 라거펠트가 직접 디자인한 레드 토트백 등이 차등 제공되며,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프로모션 세트를 구매할 경우에는 미니 정품 세트와 칼 라거펠트의 실버 파우치 등이 선물 증정된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이윤진 상무는 “올해 홀리데이 컬렉션을 위해 칼 라거펠트와 손을 잡은 사실이 알려지며, 출시 전부터 국내외적으로 많은 소비자들에게 관심과 지지를 받았다”고 말하며, “몽슈걸 컬렉션은 칼 라거펠트의 예술적 재능과 슈에무라의 혁신적인 비전이 만나 더욱 엣지 있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탄생해 소비자의 기대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주요 패션 및 뷰티 매거진 11월호에는 몽슈걸 인형과 모델 최아라가 등장하는 도도한 콘셉트의 컬렉션 화보가 공개됐다. 화보에서 최아라는 몽슈걸 컬렉션을 활용한 메이크업과 몽슈걸을 쏙 빼닮은 의상으로 시선을 끌어 모은다.
insun@osen.co.kr
슈에무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