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정자랑 인턴기자] 한국지엠주식회가 세르지오 호샤 사장이 회사 출범 10주년을 맞아 30일부터 본사를 비롯한 국내 사업장에서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현황설명회를 갖는다.
호샤 사장은 이번 경영현황설명회에서 지난 10년 동안 회사발전을 위해 일해 준 임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하고 한국지엠의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을 공유한다.
지난 30일 부평에서 진행된 설명회에서 호샤사장은 지난 10년의 성과를 바탕으로 회사 구성원 및 모든 이해관계자들과의 신뢰 구축, 최고의 제품 품질 확보, 지속적인 수익성 향상 등 미래 성장을 위해 경쟁력을 키워나갈 것을 강조했다.

또, "한국지엠은 출범 이후 지난 10년 동안 임직원들과 함께 도전 과제들을 현명하게 극복하고 성장을 거듭했다”며, “우리의 기본 가치는 ‘고객만족’이고, 이를 위해 모든 임직원은 세계적인 제품의 디자인, 생산 및 판매를 위해 소명 의식을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최근 한국지엠은 직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임직원 전용 커뮤니케이션 앱을 개발해 지난 25일 공식 오픈했다. 직원 전용 커뮤니케이션 앱은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나 사장을 포함한 주요 임원의 메시지를 받아볼 수 있으며, 제품, 이벤트 등 회사 관련 최신 정보도 실시간으로 얻을 수 있다.
luckylucy@ose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