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11월 1일 '이효리 소장품' 판매 시작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31 10: 56

- 제4회 ‘퍼스트룩 마켓’의 11월 ‘골든 서스데이’
라이프 스타일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1st Look Market)’이 11월 1일부터 3일까지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제 4회 ‘골든 서스데이(Golden Thursday)’ 프라이빗 세일을 진행한다
‘퍼스트룩 마켓’의 ‘골든 서스데이’ 프라이빗 세일은 CGV 청담씨네시티 4층에 위치한 컨템포러리 편집매장 ‘퍼스트룩 마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프라이빗 세일에는 지난 2회에 함께 했던 이효리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다시 참여해 자신의 소장품을 내놓을 것으로 밝혀져 팬들의 관심을 집중 시키고 있다.

또한 셀렙샵 브랜드를 비롯한 CJ 오쇼핑의 PB브랜드 전체가 참여하며 최고 70%의 파격적인 가격에 의류, 가방,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누구나 자유롭게 입장 가능해 보는 재미와 고르는 재미, 그리고 같은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의 문화를 공유하는 즐거운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퍼스트룩 마켓 관계자는 “‘골든 서스데이’의 판매 일부 수익금은 지난 회와 마찬가지로 소외된 아동과 청소년을 위한 온라인 교육 나눔터인 ‘CJ도너스캠프’에 기부될 예정”이라며 “앞으로 ‘골든 서스데이’기 더욱 의미 있고 패션 문화를 부흥 시키는 지속적인 행사가 될 수 있도록 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insun@osen.co.kr 
CJ오쇼핑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