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미, '알파 라이트 웨이트' 컬섹션 선봬
OSEN 최준범 기자
발행 2012.10.31 11: 20

미국 가방 브랜드 ‘TUMI’가 2012년 F/W 시즌을 맞이해 최상의 성능을 요구하는 현대의 비즈니스 여행자들을 위해 디자인 된 ‘Alpha Lightweight (알파 라이트웨이트) 컬렉션’을 출시했다.
‘알파라이트웨이트 컬렉션’은 FXT 방탄나일론을 사용한 소프트 캐리어의 장점과 현대적인 디자인, 가벼운 무게를 자랑하는 VaporTM (베이퍼) 컬렉션이 가지고 있던 하드 캐리어의 이점만을 결합하여 탄생시킨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TUMI의 핵심 컬렉션들에서 찾아볼 수 있는 디자인 요소들이 모두 스며있는 이 컬렉션은 물건을 쉽게 꺼내거나 넣을 수 있는 ‘U자 포켓 (U-zip pocket)’과 ‘오메가 지퍼 시스템(Omega zipper system)’, 부드럽고 소음이 적은 4개의 바퀴와 핸들 시스템이 특징이다..

외부 포켓은 서류를 빨리 꺼낼 때나 마지막에 정리해야 하는 물품을 챙겨 넣는데 신속함과 편리함을 주며, 가방 4면을 보호하는 고무 범퍼 가드는 외부의 충격을 보호하는 동시에 스크래치까지 막아주는 장점을 지녔다.
또 출장 시 슈트 구김 방지를 위해 풀 싸이즈의 보관함이 내부에 지퍼 장착돼 있으며, 모든 패킹 니즈에 부합하도록 20", 21" 25" 27" 29"의 다양한 사이즈로 선보였다. ‘알파 라이트 웨이트 컬렉션’은 전국 TUMI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junbeom@osen.co.kr
TUMI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