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정을 말했다, ‘닥스 레드라벨 스타일토크’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0.31 12: 17

- ‘Passion & Fashion’ 주제로 고객 대상 스타일토크 개최한 닥스레이디스
LG패션이 전개하는 브리티시 헤리티지 브랜드 '닥스 레이디스(DAKS LADIES)'의 ‘닥스 레드라벨 스타일토크’가 지난 25일 신세계백화점 본점에서 열렸다.
‘닥스 레드라벨 스타일토크’는 닥스 레이디스가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주최한 것으로 스타일링 클래스와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닥스 레이디스의 '레드라벨(DAKS LADIES RED LABEL)'은 젊은 감각과 슬림한 실루엣이 특징으로 영 브리티시 스타일을 지향하는 닥스 레이디스의 새로운 라인으로 지난 2월에 론칭됐다.

이날 오후 2시부터 ‘Passion & Fashion’을 주제로 한 닥스 레드라벨의 스타일토크는 브랜드의 우수고객 60여명을 대상으로 펼쳐졌다. 특히 이날 스타강사로 꼽히는 김미경의 ‘꿈이 있는 아내는 늙지 않는다’ 강연이 눈길을 끌었다. 스타일토크에 참여한 청중들을 웃고 울리는 김미경 강사의 명 강연을 통해 많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유명 스타일리스트인 서정은의 스타일링 클래스 또한 큰 관심을 모았다. 모델들이 착용한 닥스 레드라벨의 의상들을 통해 다양한 코디법과 스카프 연출법 등 세련된 스타일링 방법을 소개했다.
이와 더불어 스타일토크에 참여한 모든 소비자에게 닥스 레드라벨의 포토존에서 즉석 폴라로이드 사진을 찍어주는 등의 이벤트를 하기도 했다. 또한 이날의 드레스 코드인 ‘레드’를 가장 잘 연출한 소비자를 선정, 50만원 상당의 닥스 상품권을 증정하고, 참가자들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닥스 스카프를 선물해 눈길을 모았다.
한편, 닥스 레드라벨 스타일토크는 추후 현대백화점 목동점, 롯데백화점 본점 등에서도 열릴 예정이다.
insun@osen.co.kr
 닥스레이디스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