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트리스 브랜드 템퍼, '수능 선물 베스트3' 추천
OSEN 이예은 기자
발행 2012.11.01 07: 32

대학수학능력시험 날짜가 코앞으로 다가왔다. 전통적으로 시험을 앞두고 날씨는 늘 추워지며, 가뜩이나 신경이 곤두선 수험생들을 더욱 긴장하게 한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두고 컨디션 조절이 필수적인 수험생들을 위해 템퍼 방석, 휴대용 필로우, 수면안대를 ‘수능 선물 베스트 3’ 아이템으로 꼽았다.
지금은 학습능력 향상보다는 컨디션을 관리할 수 있는 선물이 좋다. 템퍼 관계자는 "점탄성의 방석은 외부압력과 충격을 흡수하는 과학적인 소재로 목과 허리의 통증을 가져오는 수능증후군 예방에 탁월하다. 또 템퍼 휴대용 필로우는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는 제품으로 수면부족에 시달리는 수험생들의 토막잠에 유용한 아이템"이라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템퍼 수면안대가 있다. 이 관계자는 "안대 역시 휴대하고 다니며 수면을 취하기에 유용한 제품"이라며 "템퍼 소재로 만든 수면안대는 착용 시 얼굴 곡선에 적절하게 밀착되어 답답한 느낌 없이 외부의 빛을 완전히 차단해준다"고 전했다.          
한편, 템퍼는 11월 한달 동안 한시적으로 템퍼 오리지날 슈프림 31 매트리스(30% 할인)와 오리지날 디럭스 17과 27 매트리스(20% 할인)를 특별 할인한다. 
yel@osen.co.kr
템퍼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