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스토어', 모바일 콘텐츠 마켓 최초 ‘지스타 2012’ 참가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2.11.01 10: 11

[OSEN=정자랑 인턴기자] SK플래닛이 콘텐츠 마켓 'T스토어'가 부산 벡스코에서 11월 8일부터 열리는 ‘지스타2012’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콘텐츠 마켓으로서는 최초로 지스타에 참여하는 것.
‘T스토어는’ 24시간 잠들지 않는 내 손안의 모바일 도시를 컨셉으로 총 37종의 모바일 게임을 전시하고 체험기회를 제공한다. ‘룰더스카이’와 ‘스트리트파이터4’, ‘배드피키스’등 8종 게임을 전시한다.
이번 전시회에 ‘룰더스카이’의 후속작과 ‘앵그리버스 스타워즈’, ‘역전재판’ 스마트폰 버전 등26종의 미출시 모바일 게임들도 공개될 예정이다.

'T스토어'는 이번 전시회 참가를 통해 T스토어 전시관을 개발업체와 협력을 도모하는 마케팅 공간으로 발전시킬 계획이다. 이를 통해 그간 임전시회에서 홍보의 기회가 적었던 중소 게임 개발사들이 다양한 마케팅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
박정민 SK플래닛 T스토어사업부장은 "T스토어는 국내 모바일 게임 시장을 확장시키고, 국내 게임 개발사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해 지스타 게임쇼에 참가하게 되었다.”며, “이번 전시회에 참여하여 앞으로 T스토어가 국내 시장을 넘어 글로벌 게임 장터 및 퍼블리셔로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