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스포츠브랜드 ‘살로몬’과 공동마케팅 제휴
OSEN 정자랑 기자
발행 2012.11.01 10: 21

[OSEN=정자랑 인턴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10월 31일 양사 관계자 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QM5’와 동계스포츠 브랜드 ‘살로몬’의 ‘공동마케팅 제휴를 위한 업무 협약식’을 르노삼성 마포지점에서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르노삼성자동차의 크로스오버 ‘QM5’와 아머스포츠 코리아의 ‘살로몬’브랜드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양사의 이미지를 동계스포츠를 통해 한층 향상시키고자 체결됐다. 올 겨울 시즌을 위해 ‘QM5 살로몬 스페셜 에디션’을 런칭하고 이를 기념하여 스키대회 등 다양한 공동 마케팅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성석 르노삼성자동차 영업본부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곧 다가올 스키시즌을 맞아 동계 레저용으로 손색 없는 QM5의 브랜드 이미지를 향상 시킬 것”이라며, “올해로 출시 5주년인 QM5가 한층 더 업그레이드 된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삼규 아머스포츠 코리아 대표 역시 “동계 스포츠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는 지금 르노삼성자동차와 MOU 체결은 의미 있다”며, “QM5 살로몬 에디션이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luckylucy@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