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핑웨어' 오프로드, 에코드라이버와 함께 '환경보호 동참'
OSEN 황인선 기자
발행 2012.11.01 14: 16

- 11월 3일 열리는 ‘제4회 푸조ㆍ에쓰오일 에코 연비마라톤’에 제품 지원
팰주식회사의 캠핑웨어 브랜드 '오프로드'가 푸조 수입업체 한불모터스와 에쓰오일이 주최하는 ‘제4회 푸조ㆍ에쓰오일 에코 연비마라톤’을 적극 지원하고 나섰다.
에코 연비마라톤은 11월 3일 미사리 경정경기장에서 열린다. 올 해로 4회 째를 맞는 국내 최고 권위의 연비왕을 가리는 대회다. 국내외 전 자동차 브랜드 소유주가 참여해 친환경 고효율 연비 운전의 노하우를 공유하는 자리다.
오프로드는 행사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내마모 재킷, 방수 재킷, 의자, 배낭 등 다양한 제품을 지원한다. 또한 대회가 열리는 3일 미사리 경정경기장에서 브랜드 부스를 설치하고, 멤버쉽 가입고객에게 미니랜턴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오프로드의 김현정 리더는 “에코 드라이빙을 통해 환경 보호에 앞장서자는 행사의 취지에 공감해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 오프로드 역시 자연 속에서 모험과 도전을 즐기는 이들을 위한 브랜드로 항상 환경에 대해 생각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통해 지속적으로 환경보호 실천에 앞장 설 것”이라고 밝혔다.
insun@osen.co.kr
오프로드 제공.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