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서울 14개 매장 1일부터 윈도우8 체험
OSEN 최은주 기자
발행 2012.11.01 14: 13

[OSEN=최은주 인턴기자] 카페베네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손잡고 윈도우8  체험 존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1일부터 내년 1월 29일까지이며 카페베네의 2012 겨울 신메뉴와 MS의 윈도우8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서울 14개의 카페베네 매장에 윈도8 체험 존을 마련해 ‘윈도우8 앰배서더(Window8 Ambassador)’들이 직접 윈도우8을 설명하며 노트북, 올인원PC 및 태블릿 등으로 윈도8을 직접 체험해 볼 수도 있다.

윈도8을 체험한 이용자에게 윈도8 미니보드게임, 벅스뮤직 무료이용권, 커피기프트 카드 등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카페베네와 윈도우8이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타임머신’도 동시 진행한다. 전국 카페베네 매장에서 겨울 신메뉴를 구입하면 추첨하여 레노버 윈도8 컨버터블PC와 엑스박스360 키넥트 패키티 등 경품도 증정한다. 신메뉴 구입 후 카페베네 홈페이지에 영수증번호를 입력하면 되며 당첨자는 내년 2월 8일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최근 커피전문점에서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을 이용해 업무를 보는 ‘코스피(COFFICE)족’이 증가하는 추세에 맞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공동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마이크로소프트의 최첨단 IT제품과 카페베네의 문화적 감성이 더해져 양사의 신제춤 출시에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마크 영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사업본부 전무는 “카페베네와의 이번 캠페인은 새롭게 출시한 윈도8이 고객들에게 한 걸음 다가서 보다 친근하게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며 카페베네에서 여가도 즐기면서 새로워진 윈도8도 함께 체험할 수 있는 이번 캠패인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윈도8을 경험해 볼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fj@osen.co.kr

Copyright ⓒ OSEN.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