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SEN=최은주 인턴기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가 1일 전국 쉐보레 정비 네트워크 대상의 ‘정비기능 경진대회’를 열었다.
한국지엠 정비연수원에서 직영정비, 협력정비, 바로 및 지정 정비 사업소 등 전국 475개 쉐보레 정비 네트워크에서 지역 예선을 통과한 20개 팀의 30명이 참여해 말리부 가솔린 모델을 대상으로 필기 및 실기 경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정비 기술력 향상과 서비스 신뢰도를 개선하고 우수 기능인력 발굴로 현장 정비 직원들의 사기를 북돋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정비기능 경진대회’에서 입상한 직원들은 상패와 시상금을 수여했으며 한국지엠은 앞으로 경진대회를 정례화하고 더욱 발전시켜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박경일 한국지엠 AS 사업본부장은 “혁신적인 고객 케어 서비스로 한국지엠은 최근 마케팅 인사이트가 실시한 ’서비스 고객 만족도’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 업계 1위를 차지했다”며 “이는 쉐보레 브랜드 도입 이후 새롭게 단장한 쉐보레 서비스 네트워크의 유형적 변화와 쉐비 케어 3-5-7과 같은 업계 선도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을 고객들이 인정해준 결과이며 쉐보레 정비기능 경진대회는 향상된 정비 서비스 수준을 보다 더 발전시키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이와 같은 정비 서비스에 대한 개선 노력들은 고객들을 위한 보다 수준 높은 정비 서비스로 연결될 것”이라고 전했다.
fj@osen.co.kr